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신혼여행)인천공항에서 하와이까지 ㅋㅋ

2015. 12. 22. 21:08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인천공항에 도착 ㅋㅋ

출발시간이 늦었어요

저희는 일욜날 결혼식하고 월요일 인천공항 9시 비행기로 갔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했어요 ㅋ

다들 바로 가는 신혼부부들이 많은데 ㅋ 저희는 넉넉하게 잡았음 ㅋ

덕분에 하와이에서 인천까지 오는데 토욜 저녁에 떨어져서 친정까지 가는데 죽을뻔 했음

너무 잠이 와서 ㅜㅜㅜ 비행기 안에서는 못 자겠더라고요 ㅜㅜ

피곤피곤 ㅜㅜㅜ 전날밤에도 잠을 제대로 못자서 ㅜㅜ

놀수 있는 시간은 3일밖에 없는듯 ㅜㅜ 힝 ㅜㅜ

 

 

 

다음부터는 자동출입국등록을 꼭 해야겠어요

저번에 대만갔을때도 느꼈는데 ㅜㅜ

이번에 하와이 갈때도 또 느낌 ㅜㅜ

자동출입국등록은 미리 신청하셔야 해요

저기로 가는분 완전 부럽 ㅜㅜ

우리는 일일이 사람들 여권보고 검사하고 가거덩요

하지만 저기 지나가면 쉽게 기꼐로 띡 하고 그냥 지나감

면세점 들어가는 시간 완전 빠름!!!

 

입국 출국 검사 너무 시간 걸림 ㅜㅜ 힘듬 ㅜㅜㅜ

면세점 돌아볼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다리기 힘듬 ㅋㅋ

 

 

 

 

 

부럽쥬 ?

 

저기는 사람 없음 ㅜㅜㅜ 자동으로 전자여권만 띡 하면 끝!! ㅋㅋ

 

 

 

 

우리가 타고갈 대한항공 하와이행 ㅋㅋㅋ

크다요 ㅋㅋ

2층으로 되어있음 ㅋㅋㅋ

우리는 이코노미석,,,, ㅋㅋ

 

하하하하하하 돈이 많아야해요 ^^;;;;;

부러우면 부자되기 ㅋㅋ

 

 

 

 

가는동안 남편은 영화 3편이나 봤데요 ㅋㅋ

전 못봤던 꽃분이네 ㅋㅋㅋ

영화제목 생각안나네.,,,,대박.,,,,,,;;;;;;;

 

 

 

 

짜잔 위에는 하와이 호롤룰루 국제 공항 ㅋㅋ

하와이 도착 ㅋㅋ

힘들고 힘든 비행기 여정이 끝나고 ㅋㅋ 우린 도착 ㅋㅋ

몸이 완전 찌푸등 ㅜㅜㅜ

눈치보여서 의자 뒤로 확 넘기지도 못하고 ㅜㅜㅜ

 

 

 

 

하와이에서도 출국심사 ㅋㅋ

심사받으러 가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면 요 그림 보여유 ㅋㅋ

그러면 아 내가 드디어 하와이 왔구나 싶어요 ^^

 

 

 

 

멋있죠? 제가 머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호텔 ㅋ

엄청 좋아유

여기는 무한도전 요가편으로도 유명하데요 ^^

인공으로 만든 수영장이 6개인가? 암튼 엄청 많음 ㅋㅋ

저희는 레인보우 호텔 14층에 머물렀음 ㅋ

 

뷰가 엄청시리 좋음 진짜 좋았음 ㅜㅜㅜ 겪한 감동 ㅋㅋ

 

 

 

수영가기전 수영복 입고 찍기 ㅋ

밑에는 야경 !! 멋지죠 ㅜㅜㅜ

이러니 또 가고 싶음 ㅜㅜㅜ

 

 

 

 

 

 

 

뒤에 배경 보이쥬? 

엄청 좋쥬?

 

 

 

 

 

저희 짐 ㅋㅋ 어쩔 ㅋㅋㅋ

 

일단 인천공항에서 하와이까지 잘 도착해서 다행 ㅋㅋ

 

다음 여정은 다른 페이지에 또 써볼께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