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파우더룸에서 BRTC 센텔라스카연고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후기작성 씁니다 ^^

 

 

 

 

'본 포스팅은 BRTC 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 및 제품)를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관적 의견이오니 제 주관적으로 쓰겠습니다 ^^

 

 

 

 

상자에 담겨서 옴 ㅋㅋ

 

 

 

개봉!!!!^^  뾱뾱이로 둘둘 말려서 옴 ㅋㅋ

 

 

 

 

 

 

피부궤양 부위의 부분적 치료 및 흔적 완화 케어를 위한 스팟 연고

말그대로 부분적 치료와 흔적 완화 케어를 해 준답니다

저는 체험하면서 알게 되었죠 ㅋ

황정음 연고라고 유명한데 전 처음 알았음요 ^^

이름대로 유명해 질 수 밖에 없더라구용 ^^

저 좁쌀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어요

그냥 여드름이 아닌 좁쌀처럼 몇개만 자꾸만 나는거에요 ㅜㅜ

슬퍼 ㅜㅜ 왜 이렇게 나는지 ㅜㅜ

여드름 나는 피부도 아니거덩요

그런데 자꾸만 나서 속상해요 ㅜㅜ

 

 

 

 

 

 

 

 

 

주의 사용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저 빨강 딱지... 무섭 ㅋㅋ

뜯기 전에 고민했음,,,,

파우더룸 당첨으로 받았는 것인데 왜 떨었지 ㅋㅋ

 

 

 

 

 

 

30그램 ㅋ 태극제약에서 생산했네요 ^^

가격은 59.000원

 

사이트 주소 올립니다 ^^

 

http://www.brtc.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827447&search=%25BC%25BE%25C5%25DA%25B6%25F3%2B%25BF%25AC%25B0%25ED&sort=&xcode=001&mcode=004&scode=&GfDT=bml5W1w%3D

 

센텔라스카 연고 라벤더 30ml 그녀는 예뻐졌다! 흔적을 지우는 여배우 스팟연고

 

 

현재 사이트에 올라와 있어요 ^^ 가격보고 깜놀 ㅋㅋ

 

 

 

 

 

 

 

소비자가격
59,000
적립금
5%
판매가격
59,000
제품 주요사항
모든 피부용
 
 

 

 

 

 

 

 

개봉해서 주둥이 찍었어요

동글동글 아주 작은 양이 나오게 만들었더라구용 ㅋ

 

 

 

 

 

 

 

 

 

BRTC 센텔라스카 연고 발라봤는데 연고 하얀 부분 보이시죠?

네에~~~ 황정음 연고 맞습니다 ^&^

바르고 나니 하얗게 되기는 하지만 몇 번 더 문지르면 피부에 바로 흡수되네요 ^

바르고 난 뒤에도 촉촉하고 BRTC 센텔라스카 연고를 발랐나? 싶을 정도로

흡수 좋아요

지속력도 오래 가는 듯 해요

밤에 샤워하고 발랐는데 다음날까지도 촉촉함 ㅋㅋ

한 쪽은 바르고 한쪽은 안 발랐거더용 ^^

저는 지속력을 느꼈어요 ^^

발리는 것도 부들부들 ㅋㅋ 

황정음씨가 써서 더 좋은듯 ㅋㅋㅋㅋ

 

 

 

 

 

문질문질하니 바르게 흡수되네용 ^^

 

티하나도 안남 ㅋ

하지만 촉촉하고 보습력은 강한듯 합니다~~

 

 

 

 

 

 

 

볼과 이마에 좁쌀 여드름 나서 연고로 꼭꼭 짜봤어요

여드름이 있는 부분근처에 ㅋㅋ

죄송해요 ^^ 쫌,,,, 그렇죠? ^^;;;;

 

 

 

 

전                                                  후

 

 

구별되시나요? 볼에 난 좁쌀 여드름이데

짜지 않고 그냥 뒀어요

입술 옆에 하나 낫던 뾰루지는 없어진거 보이시죠

그쪽에 는 짜서 연고를 바르고 했어요

물론 볼에 난 것도 발랐지만 볼에 바른 것은 짜지 않았어요

하지만 좁쌀 여드름이 사라진 듯한 느낌이 드네요 ^^

가라앉은 느낌 ㅋ

입술 옆에 짰던 흉터는 점점 사라져서 없어졌답니다 ^^ 좋으당 ㅋㅋ

 

 

 

 

 

 

 

이마에도 나서 발랐어요

이마에도 상처가 가라앉아서 점점 사라져 가더라고용 ^^

건드렸더니 빨갛게 되었넹 ㅜㅜ

좁쌀 여드름이 안에 들어있어 볼록하게 보이죠?

BRTC 센텔라스카연고를 바르고 나니 점점 가라앉는게 신기했어요

흡수도 잘 되공 발릴 때도 느낌 좋고 ㅋ

연고 바르고 나면 발랐다는 느낌이 있는데 BRTC 센텔라스카 연고는

그런 묵직한 느낌이 없는듯 ㅋ

가볍게 발려서 좋은듯해요 ^^

 

 

 

 

 

BRTC 센텔라스카 연고의 장점 들어갑니다 ^^

 

1) 센텔라 정량 추출물 함유

 

    물로 희석해 추출하는 방식이 아니라 파우더 추출방식을 사용하여 유효성분을 

    매우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 가능

 

2)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

 

    상처 치유에 우수한 효과를 가진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 트러블, 

    여드름 흉터, 상처 등을 보조적으로 치료함.

 

3) 식약처인증 의약외품 화장품 - 민감성 피부 사용 가능

 

4) 피부 보습력 증가 및 보호막 형성

 

5)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

 

 

 

재생크림으로 피부가 다시 재생되는 느낌!! 확실하게 체험했답니다 ^^

피부가 다시 예전처럼 재생되니 저 또한 제품이 맘에 들었고 좋았답니다 ^^

여배우들이 피부 좋다고 하던데

뭐가 나게 되면 이 연고 바르고 하는 건가 싶네요 ^^

 

모델 황정음씨처럼 깨끗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어용 ^^

 

저의 파우더룸 BRTC 센텔라스카 연고 당첨 후기는 여기까지 하는걸로 ^^

 

예뻐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