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경산맛집)성암산해물탕 다녀왔어요 ^^

2015. 12. 24. 18:07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경산 서부 1동 주소는 정확하지 않네요 ^^

하지만 옥산동에 정원 유치원 맞은편이에요 ^^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

카페베네도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

 

 

 

 

 

입구 들어가면 신발장이 쭉 있어요

신발은 열쇠로 채울 수 있어 잃어버리는 경우는 드물듯 합니다 ^^

열쇠가 꽂혀 있어서 열었는데 다 신발 있음 ㅋ

그러면 왜 열쇠를 안 가지고 가는지 이해가 안됨 ㅋㅋㅋ

 

저희는 평일 화요일에 갔어요

그런데도 사람들 엄청 많음 ㅋ

 

저희는 2층으로 고고씽했죠 ㅋ

 

 

 

 

 

2층으로 올라가는 통로에는 티타임 ㅋㅋ

커피 뽑는 곳이 있어요 ^^

 

 

 

 

 

2픙 계단임돠 ㅋ

 

                           

 

 

 

 

 2층이죠잉 ㅋㅋ

사람들이 홀에는 없었어요 방에 한 팀정도 ㅋㅋ

 

 

 

 

 

 

 

2층 화장실이죠잉 ㅋㅋ

 

 

 

 

쫘잔 ㅋㅋㅋ 성암산 해물탕&찜 집의 메뉴판 ㅋㅋ

가격이 나오죠 ㅋㅋ

 

 

 

 

 

성암산 해물탕&찜 집의 메뉴판 2 ㅋㅋ

가격까지 쫙 나와있어 편리함 ㅋ

저희는 여자 4명이 가서 먹었어요 ^^

해물모듬찜 대!!

큰걸로 시켰어요 ^^  48.000원이죠잉 ㅋ

거기다 볶음밥까지 2개!! 4000원 플러스 해서 총 52000원이 나왔어요 ^^

 

 

 

 

 

 

반찬들 이렇게 나오죠잉 ㅋㅋ^^

 

 

 

 

버섯은 쫌 짜요 ㅠㅠㅠ

 

 

 

 

 

전 깍두기 맘에 들었어요 ^^

 

 

 

 

 

 

 

 

우엉에는 고춧가루를 뿌리면 안된다는 것을 배웠죠 ^^

맛이,,,, 없었어요 ㅜㅜㅜㅜ

 

 

 

 

 

 

전 반찬중에 이게 최고 ㅋㅋㅋ

절인 것들을 좋아해서 ^^

무와 마늘쫑 ㅋㅋ

 

 

 

 

 

 

찍어 먹을 수 있게 장을 줘요

와사비를 섞어서 먹기 ㅋㅋㅋ

간장 엄청나게 깨끗해 보임 ㅋㅋㅋ

 

 

 

 

 

나왔네요 ^^

크다 ㅋㅋㅋ

생각보다 컸음 ㅋ

해물도 많이 있고 콩나물이 더 많음 ㅋㅋㅋ

찜은 콩나물 맛이죠잉 ㅋㅋㅋ

이번에도 찜 먹을 때 콩나물 안 씹혀서 뱉어 냈어요 ^^;;;;;

 

 

 

 

 

 

접시에 덜었는데 지저분 ㅋㅋ

죄송 ㅋㅋ

문어와 게 콩나물 ㅋㅋㅋㅋ

그 외에 홍합도 있고 쭈꾸미도 있고 조개 종류가 몇가지 더 있었어요 ^^

 

 

 

 

이것은 볶음밥 ㅋㅋㅋ

전 해물찜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음 ㅋ

미안해 찜아 ㅋㅋㅋ

 

 

 

 

깨끗하게 비우기 ㅋㅋㅋㅋ

 

 

 

 

 

 

 

 

밤에 찍어서 잘 안나옴

빛에 반사되어,,,,

핸드폰으로 찍어서 ㅜㅜㅜ

카메라 들고 댕기기 어려워 ㅜㅜㅜ

블로거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물건인데 ㅜㅜㅜㅜ

 

 

총평은 ,,,

 

맛은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음 ㅋㅋ

요즘 입맛이 너무 고급져 져서 ㅡㅡ;;;;;

해물도 적당히 있는것 같고

어른 여자 4명 먹기에 남는 양이었고 좋았어요

주차도 쉽고 ㅋㅋ 찾기도 쉽고 ㅋㅋ

 

아무튼!!! 저희 평가는 여기까지 ㅋㅋ 성암산 해물탕 잘 먹었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