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빕스 다녀왔어요 ^^

2015. 12. 22. 10:35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친구들 모여서 맛있는 것 먹으면서 수다떠는날 ㅋ

계모임 했어요 ^^

 

장소 : 대구 수성교 빕스(대구 김광석거리 빕스)

시간 12시

 

12시 전 11시 45분에 도착했어요 인원은 어른 6명 ㅋ

 

주문할 때 스테이크 2개 하여 인원 4명 주문!!

 

스테이크 시키면 인원 한 명 샐러드바 무료거덩요 ^^

그래 스테이크 가격이 너무 비싸다 했어 ^^

 

스테이크 하나에 45000원정도 하더라고요 ^^

 

간 덜컹 ㅋㅋ

 

 

 

천정이 높더라고요 ^^

 

 

 

저 뒷편에는 예약석인듯 ㅋㅋ

문이 하나 더 보이죠? 자기 식구들만 모여서

오손도손 ㅋㅋ

 

 

 

음료마시는곳 ㅋ

하지만 저희는 마시지 않기 ㅋ

왜? 배부르자낭 ㅋㅋㅋ

 

 

 

 

 

죽 3가지가  똬악!!!

 

 

 

 

차마시게 해 놓았죠? ^^

 

 

 

 

후식자리 ㅋㅋ

빕스는 치즈케이크 맛있어요 ^^

애슐리 치즈케잌보다 맛났음 ㅋㅋ

 

 

 

 

 

 

 

신선한 야채도 가득 ㅋㅋㅋ

 

 

 

 

 

 

 

치킨과 오징어 튀김 ㅋㅋㅋ

 

 

 

 

 

커피머신 ㅋ

뽑아 드시기 쉽게 한글로 써놓았음 ㅋㅋ

아무나 사용할 수 있음 ㅋㅋ 착한 빕스 ㅋ

컵 놓고 원하는 것 꾹 누르면 지잉~~~ 나옴 ㅋ

 

 

 

 

 

여기는 예약석인가봐요? ^^

처음엔 없었는데 금방 다 차더라고요 ^^

 

 

 

 

 

지금부터 빕스 메뉴판 정독에 들어갑니다용 ^^

 

 

 

 

 

저희는 미듐웰던으로 익혀서 먹었어요 ^^

피는 시러 ㅜㅜㅜ

 

 

 

 

 

위에가격은 평일가격 ㅜㅜㅜ

저가격이면 일인당 하나씩 시켜서 먹었을 듯 ㅋㅋ

 

 

 

 

 

저희는 안심 스테이크 시켰어요 ^^ 2개 ㅋ

그러면 2인 샐러드바가 무료 ㅋㅋ

 

 

 

 

 

 

꽃등심 시키려고 했지만 안심이 더 연하다고 해서 ^^

안심으로 선택 ㅋㅋ

 

 

 

 

 

 

 

 

 

술은 패스 ㅋㅋ

 

 

 

 

영양 분석표!!   솔직히 봐도 모름 ㅋㅋ

 

 

 

 

 

텔레비전에는 빕스 선전 계속하는중 ㅋㅋ

김풍 쉐프가 빕스 가서 맛있게 먹는 방법

가르쳐 주는중 ㅋㅋㅋ

 

 

 

 

 

스테이크 나왔쪄영~!~~~^^

 

 

 

 

위에꺼 뺏음 ㅋㅋㅋ

이게 스테이크 같음 ㅋㅋㅋ

 안심 스테이크죠잉 ㅋㅋ

 

 

 

 

저...,,,, 미안해요 ㅋㅋ

썰고나니 이렇게 되더라고요 ^^

이거 맛없게 생겼다고 안가시면 안됩니다 ㅜㅜ

예쁘게 써는 방법을 몰라서 ^^

 

 

하지만 맛은 진짜 굿 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

 

 

 

 

미듐웰던으로 구웠어요 ^^

제 입맛에는 딱이더라고요

너무 구우면 질겨지고 ㅜㅜ 이게 저에게 딱인듯 ㅋ

 

 

 

이것은 우동 ㅋㅋ

가락국수죠잉 ㅋㅋ

야채는 넣어도 되는데 위에 올라가는 고추나 튀김가루 등등은

올리시면 안됩니다용 ^^

담아준 그대로 망에 넣어 뜨거운 물에 데우거덩요 ^^

그리고 국물이랑 같이 담아줘서 ^^

 

 

 

음식 담은 사진은 못 찍었네요 ^^

또,,, 먹는다고 ㅜㅜ 이런 ㅡㅡ;;;;;

 

 

빕스 방문 총 평가를 쓰자면!!

음식이 별로 없었어요 먹으려고 갔더니 음식이 없어서 ㅜㅜ

잡다한 것들 먹어서 배부른듯,,,;;;

(종류도 다양하지 못한 것 같았음)

또띠아 싸먹고 할 때는 많은 재료들이 들어가지만

또띠아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종류가 그닥,,,

 

음식이 뷔페는 거의 다 짭니다

빕스는 그나마 덜 짜더라고요 ^^

그나마,,, ㅋㅋ

 

스테이크는 맛 있었어요 ^^

빕스은 스테이크 먹으러 가면 될듯 ^^

 

이상 빕스 방문기였습니당 ^^

 

아 할인 받으려면 통신사나 오케이 캐쉬백도 가능함!!

그리고 각종 할인 카드 사용해도 좋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