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짜짠!!! 소개하려고 했는 맛집입니다용 ^^

대구 수성구 매호동 시지광장에 위치하고 있어요 ^^

 

우미

 

우미 3번째인가 4번째 갔음 ㅋ

드리어 올리네요 ^^

여기는 새우튀김이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

새우가 겉은 살포시 바삭하고 안은 새우살로 촉촉 부드부들

설명으론 잘 모름 ㅋ

드셔보셔야함 ㅋ

새우튀김 먹고싶어 우미간 적도 있음 ㅋ

 

 

 

 

옥수수콘도 맛있어요

안에 양파를 넣어서 매콤한 맛이 나요 ^^

이날은 양파를 바로 넣었는지 매웠음 ㅜㅜ

땅콩을 설탕과 같이 볶았나봐요 ^^ 저것도 고소 달달 ㅋ

 

 

 

 

새우튀김 ㅋㅋ

새우의 양이 몇 안되지만 ㅋㅋㅋ

새우튀김이 맛있어요

완전빠삭빠삭한 식감이 아니고요

부드러운 바삭이에요 ^^

하지만 처음에 갔을 때의 새우의 환상적인 맛은 없었어요 ㅜㅜ

점점 사라져갔음 ㅜㅜ

 

안은 부드러워요 ^^

생새우를 바로 잡아서 쓰는 것 같아요

엄청 신선하고 깨끗해요 ^^

깨끗하고 신선한 거 맞죠? 사장님???^^;;;;

 

 

 

 

 

2층 모습 ㅋㅋ

저희가 이날 평일에 갓는데 사람들도 꽤 있었음 ㅋㅋ

손님 안보이죠? ^^

저희가 제일 마지막까지 놀고 갔음 ㅋㅋ

 

 

 

 

 

메뉴판도 찍었어요 ^^

집에 간다고 일어섰는데 메뉴판 찍는다고 혼자서 부랴부랴 ㅋ

막 찍어댔음 ㅋㅋ

 

 

 

 

 

 

 

 

 

 

막찍어서 흐릿흐릿 ㅋㅋㅋ

 

 

 

 

이것도 샐러드 ㅋㅋㅋ

마요네즈와 땅콩이 같이 있어서 고소함을 더해주죠 ㅋ

남편 지인께서 저희 결혼한다고 불러주셨어요 ^^

저희도 남편 지인께서 결혼하실 때 얻어먹었거덩요 ^^

그날은 사람들 완전 많이 왔었는데 ^^ 그것도 고깃집 ㅋㅋ

엄청 깨졌을 ,,,,,, ^^;;;;;;

축의금도 주셨어요 ^^

완전 감사합니당 ^^

잘 살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