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일명 달인 찹쌀떡!!!!
돈이 잇다고 아무나 사먹는 찹쌀떡이 아닙니다.

기나긴 인고와 시간 및 문경까지
가야 맛볼수 있는 것이지용 ㅋ

경북 문경시에 명물!! 어디?

뉴욕제과죠잉 ㅋㅋㅋ

찹쌀떡으로 유명한 곳 찾으려면 여기!!

찹쌀떡 먹어봤습니다 ^^

쫄깃쫄깃!! 떡이요 완전 쫄깃했어요 ^^

이런 식감 좋음 ㅋ 부드러우면서 입안에서 맴도는 질감이 좋았어요 ^^

 

 


전화번호 보이기 ㅋㅋ

전 처음에 허름해 보이길래 달인에 나온다고 하기에는 ...쫌 .... ㅋ

 



 

 

안에 들어가보니 더 허름 ㅋㅋㅋ

하지만 밑에 사진!!

보이시죠?

찹쌀떡 없습니다 ^^

저희가 이날 점심을 먹고 간 시간이었는데도 찹쌀떡이 보이지 않았어요 ^^

텅 빈 냉장고 보이죠? ^^

 



텅빈 쟁반들 ㅋㅋ


 

아 저런 난로 ^^

옛날 생각 모락모락 ^^

연탄까지 보임 ㅋㅋㅋ

 

 

옆에 쌓인 통!!!

엄청 높음 ^^

 

 

 

주소 검색하셔서 찾아가면 찾기 쉬워요 ^^

동네 들어가는 모퉁이에 바로 있어서 ^^ 찾기 쉬웠어요 ^^

경북 문경시 산북면 금천로 557번지

전화번호 054.552.7538

 

그리고 전 몰랐던 사실!! 두둥!~!

이 뉴욕제과 달인 찹쌀떡은 주문제라는거!!!!

그것도 모르고 우린 찾아감 ㅋㅋㅋ

 

사실 가기전에 '벌써 다 팔린거 아니야?' 하고

가긴 했지만 ㅋㅋ

그냥 가보기라도 하자고 ^^

하지만 저희는!!!
럭키걸 럭키가이

저희는 아무런 예약도 없고
전화도 하지 않은체 찾아갔죠

들어갓는데 사장님 하시는 말씀!!!
"예약하셨어요???"

우린!!!  당연히
"아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이 멀리서 왔는데 살 수 없냐고 ㅋ

사장님 ㅋㅋ

해주셨음 ㅋ
완전 감사 ㅋㅋ

달인의 찹쌀떡을 맛 볼 수 있었음 ㅋㅋ 이런 영광 ㅋㅋ



 

 

쌓여있던 흰 통에 소복하게 쌓여 있어요 ^^

자태 보이죠? ^^

하얀 눈 같았어요 ^^ 춉춉 ^^

 

 

 

만져보니 촉감 대박 ^^

아기 엉덩이 만지는줄 ㅋㅋ

보송보송 ^^

가루들이 정말 보송보송 했어요 ^^

 

 

차에서 바로 한 입 ^^

못 참겠더라고요 ^^

선물로 산 것도 아니여서 오자마자

시동도 안켜고 바로 한 입!!! 

 

경북 문경시 산북면 금천로 557번지
뉴욕제과

한박스에 20개 들어잇음!!

맛이 안달고 팥 본연의 맛이 나요
달지않아 몸이 건강해 지는
그런 찹쌀떡 ㅋ

그런데 전 이걸 주문까지 하면서
먹어여하나 싶은 생각이었어요 ㅋ

담백하니 달지않아 어른께 선물 드릴때는
좋을것 같았어요 ㅋ

오면서 시댁에 한통 다 드렷어요 ㅋ
친정은 멀어서 ㅠㅠ 맛을 보여드리지
못햇어요 ㅠㅠ
엄마 아빠 죄송해요 ㅠ
담에 더 맛있는것 사드릴께요ㅠ

---------------------------------------------------------------------


 SBS 방송'생활의 달인'에서 10주년 특집으로 맛의 달인을 방송했는데

경북 문경의 찹쌀떡 달인으로 배운현님이 선정되었다네요 ^^

2015년 11원23일에 방영되었어요 ^^


달인은 반죽을 찌지 않고 삶아서 사용하대요 그래야 부드럽고 찰진 식감이 난대요

남편은 이 방송을 봤음 ㅋ 전 못봤는데 남편이 말해 줬어요 ^^

 


암튼!!! 앞으로도 맛있고 몸에 좋은 찹살떡 많이 만들어 주시고요

번창하셔서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