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모찌!형부께서 모찌 먹고 싶으시다고 ^^

친정으로 가는 길에 칠곡을 들렸습니다 ^^

 

 

 

와웅 ㅋㅋ 이쁘죠?

색감봐 ㅋㅋ

 

 

 

 

포장도 이쁘넹? ^^

 

 

 

수제 생과일 모찌

모찌로

칠곡점이에요

인터넷 전화 070 ㅋㅋㅋ

언니가 계산을 해서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

 

남편과 저는 연애시절에 전주에 가서 딸기 모찌를 먹어봤어요 ^^

그때는 더워서 그랬는지 맛이 없었어요

그닥 ,,,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거덩요 ^^

모찌로에서 샀는 모찌 먹어봤습니다 ^^

청포도가 시원한게 맛있더라고요 ^^

저희는 집으로 부랴부랴 오느라 맛을 다 보지는 못했어요 ^^

 

청포도, 블루베리, 딸기 먹어봤어요 ^^

맛있더라고요 ^^

생과일이 진짜 담겨있음 ㅋ

생과일과 같이 먹으니 찹쌀떡도 막히지 않고 좋더라고요 ^^

원래 떡 먹으면 목 막히잖아요 ^^

이건 생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하나도 안 막힘 ㅋ

마실 것과 같이 안먹어도 됩니다요 ^^

 

암튼 생과일 모찌 맛있음 ㅋㅋ

생과일의 종류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종류도 많을 것 같아요 ^^

저기 위에 사진보니 ㅋ

파인애플도 있고 오렌지, 바나나, 키위, 체리, 망고 , 사과 등등 보이네요 ^^

 

각각 과일마다 다 만들 수 있는듯 ㅋㅋ

 

 

 

 

모찌 색도 예뻐 ㅋㅋ^^

 

 

이것은 딸기 모찌 ㅋ

보기만 해도 상큼 ㅋㅋㅋ

밑에는 팥 ㅋ^^

문경에 찹쌀떡과는 다른 앙금이지만

이 앙금도 맛있어요 ^^

생과일과 같이 씹히니까 더 맛있는 듯한 느낌 받음 ㅋ

팥앙금이 알알이 보이지 않고 이 팥은 다 갈아서 더 고운!!

곱게 갈아서 했는 것 같아요

 

 

 

이것은 청포도 ^^

모찌 겉면에 초록색 청포도 색이 다 보임 ㅋ

표면을 얇게 해서 만들었어요

떡이 얇아서 더 맛있는듯 ㅋㅋ

 

 

 

이것은 블루베리 ^^

블루베리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

 

 

 

 

수제 생과일 모찌집은 체인점 ㅋ

대구에 몇개 있는지 모르지만 ㅋㅋ

검색하면 다나오는 세상 ㅋㅋ

좋으다 ㅋㅋ

 

수제 생과일 모찌!

모찌로!

모찌로로 고고씽 할까요? ^^

또 먹고 싶다요 ^^

한 번 정도는 맛 볼 그런맛 ㅋㅋ

 

선물용으로 딱 좋을 듯 ^^

굿굿

감사의 마음, 사랑의 마음, 좋아함을 표현해 보실 때

모찌로!!

수제 생과일 모찌 선물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