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하와이신혼여행)돌 파인애플 밭 가기

2015. 12. 31. 11:25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하와이 하면 파인애플도 유명 ㅋ

하와이에서 생산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되죠? ㅋㅋ

 

돌(Dole)이라는 마크 아시죠?

네에 ㅋㅋ 우리가 파인애플이나 바나나, 키위 등!!!

이런 마크가 많이 붙여져 있어요 ^^

 

하와이 돌 가게를 들렸어요 ^^

 

 

]

 

안내지도판 ㅋㅋㅋㅋ

 

 

 

 

저기 노란 티 입은 커플은 우리랑 같이 다니 신혼커플 ㅋ

나이는 모르겠는데 20대임 ㅋㅋ

어려보임 ㅋㅋㅋ

노랭이 ㅋㅋ 부럽 ㅋㅋ

 

 

 

 

 

 

밑에부터는 내부 사진들 ㅋ

기념품들이 많더라고용 ^^

저희는 한개도 안샀음 ㅋㅋ

 

 

 

 

 

 

 

 

제 남편 ㅋㅋㅋㅋ 푸핫 ㅋㅋㅋ

뭐 또 먹을꺼 없나해서 빠른 걸음 ㅋㅋ

 

 

 

 

 

 

 

 

 

 

짜잔 여기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파는곳 ㅋ

여기서는 이거 꼭 먹어야하는 필수 아이스크림 ㅋ

또 제 남편 뭐 먹지하고 어슬렁 ㅋㅋ

 

 

 

 

 

 

파인애플 ㅋ

 

 

 

 

이건 메뉴 ㅋㅋㅋ

저희는 3번째꺼 먹었어요 ^^

 

 

 

 

 

 

 

그냥 파인애플도 통에 넣어서 팔더라고요 ^^

 

 

 

 

 

 

제 남편,,,, 못참고 바로 한입했네요 ^^

혼났음 ㅋㅋㅋ

 

 

 

 

파인애플 한통 가득 ㅋ

아이스크림도 파인애플 색깔과 맛이 나요

섞어서 아이스크림을 만듬 ㅋㅋㅋ

 

 

 

 

 

 

솔직히 엄청 맛있다는 아님 ㅋ

그냥 진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새콤달콤 상큼 ㅋㅋ

 

 

 

 

 

 

 

밖에 테이블에서 먹었어요

아참!!! 하와이에는 에어컨 엄청 씨게 틈

추버요 ㅜㅜ

가디건 챙겨야함 ㅋ

 

밖에가 따뜻함 ㅋ 저희는 갔을 때 25도정도?

그래서 딱 좋았음 ㅋㅋ

 

 

 

 

 

 

이런 것들도 팔더라고요 ^^

나무로 ㅋㅋㅋ

 

 

 

 

 

 

 

짜잔 ㅋㅋ 이게 진짜 파인애플 ㅋ

저 31살 때까지 파인애플 이렇게 열리는지 처음 알았어요,,,,,

아 부끄럽다 ㅋㅋㅋㅋㅋ

나무에 열리는줄 ㅋㅋㅋㅋ

지금 저 바보라고 떠드는중 ㅋㅋㅋ

 

파인애플은 땅에서 납니다용 ^^

 

알로에처럼 생긴 곳에서 대가 올라와 연꽃 피듯 점점 커져요 ㅋ신기신기 ㅋ

 

 

 

 

 

 

 

밖으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파인애플이 진짜 자라는 모습이 나와요 ㅋ

거기서 조금 더 걸어가면 연못 나옴

허걱!!!

저거 물고기,,,,,,  닭......살.....

바로 옆에 보면 물고기한테 밥주는 통이 있어요

물론 돈을 넣어야죠 ㅋ

동전만 넣으면 되던데,,,,  얼마인지 물고기땜에 자세히 보지도 않음 ㅋ

넘 징그러버서리 ㅜㅜㅜ

징글징글 ㅜㅜㅜㅜ 

 

어떤 외국애가 영어로 솰라솰라 말하던데

아마도

"여기 돈 넣고 물고기 밥주면 되요"

라고 한듯,,,,,

 

꼬마는 땅에 떨어진 물고기밥 주어서 연못에 던지더라고요 ^^

 

 

 

 

 

 

파인애플농장 아줌마와 아저씨가 똬악 ㅋ

안찍고 올순없죠잉 ㅋㅋㅋ

 

 

 

 

 

 

 

 

 

팻말뒤에는 열차탈수있는 곳이 나와요 ㅋ

아무도 안탐 ㅋㅋ

 

 

 

 

 

 

 

지금까지 하와이 돌 파이애플 소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