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하와이신혼여행)새우트럭 가보기

2015. 12. 31. 10:54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하와이하면 새우트럭이 유명하죠? ㅋ

저도 갔다가 왔답니다 ^^

하와이 새우트럭이 발생한 지역을 거쳐서 도착했어요 ^^

가이드 차 타고 가서 어딘지 잘 모름 ㅋㅋㅋ

아무튼 ㅋㅋㅋ 새우트럭에 도착해서 매운 새우와 양념안된 새우 반반을 시켰답니다 ^^

 

 

 

아 또 먹고 싶네요 ^^

조금 더 빨간색은 매운 맛이 있고요 왼쪽에 있는 새우는 그냥 약념된 ㅋ

저는 개인적으로 오른쪽에 있는 매운 새우로 ㅋㅋ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

 

하와이 새우트럭이 왜 유명한지 알게 되었어요 ^^

많이 먹게되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어요 ^^

코카콜라와 함께 먹었답니다 ^^

크리스마스라고 산타클로스 할배가 새겨져 있더군요 ㅋ

그사진은 지금 찾아보니 없는듯 ㅋ

찾아서 올리겠습니다 ^^

아무튼 ㅋㅋㅋ

 

 

 

 

 

 

 

마카로니 말고 그냥 김치를 줬으면,,,,, 하는 큰 아쉬움이 ㅋㅋㅋ

마요네즈로 양념된 마카로니를 먹으니 더 느끼함 ㅋ

 

 

 

 

 

밑에 깔린 양배추들도 양념이 강하지 않아

제 입맛에는 조금 ..... ㅋㅋ

대체적으로 느끼했어요 ^^

 

그래도 생각나는건 왜지? ㅋㅋㅋㅋ

밥도 쪼끔 ㅋㅋㅋ

 

하와이 새우트럭의 새우가 다 비슷하겠죠?

저희가 갔는 곳도 다 비슷하겠죠?

 

 

하와이에서 아주 유명한 새우트럭이 있긴한데 저희는 그곳이 아닙니다 ^^

가격을 찍으려고 했으나,.,,,,, 사람들이 갑자기 들어차는 바람에 찍지도 못하고

가이드님 차량으로 탑승을 ㅜㅜㅜㅜ

 

가격대는 10000원 위 아래? 정도일꺼에요 ^^

저흰 가이드 가격에 플러스가 되어 있어서 가격도 모르고

먹었음 ㅋㅋㅋ

 

총평은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못 듬 ㅋㅋ

그리고 느끼함 ㅋ

새우 껍질이 있어서 까서 먹기에 조금 불편함 ㅋ

까서 주는것도 좋긴 하지만 신선도가 떨어지겠죠? ^^

 

하와이 새우트럭 맛은 꼭 보세요 ^^

김치 싸가시면 굿 아이템이 될듯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겠다 김치 꺼내놓고 먹으면 ㅋㅋㅋ

 

하와이 신혼여행 새우트럭 방문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