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BK Cell 2스텝 아쿠아 톡톡 마스크 후기

2015. 11. 25. 11:51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파우더룸에서 당첨되었어요 저는 3매가 왔어요 ^^

나눠주고 나니 한매 ㅋㅋ

지금부터 후기 남깁니다 ^^

 

 

 

 

저기 얼굴모습에 빨간 점 보이시죠?

포인트 ㅋㅋ

 

눈가 뿐만 아니라 집중 관리 받고 싶은 부분에 스텝1 하이드로겔 골드 아이멀티패치를 부착하고 스텝2 키토산 누드 마스크로 얼굴 전체를 감싸주어 중금속 흡착뿐만 아니라

탄력 증진 및 수분을 공급하여 보다 간편하게 관리하는 2스텝 마스크로 얼굴 포인트 부분

(마스크 파우치 앞면 얼굴에 표시된 붉은점)

에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피부 속에 엔센스가 흡수 되어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2스텝 아쿠아 톡톡 마스크 입니다

 

고분자 히아루론산을 초 저분자화 시켜 피부 속으로 흡수력을 높여주고

피부 활성화로 보습효능을 나타내는 동시에 탄력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골드다이아몬드가 함유된 하이드로겔 아이멀티패치로 눈가 뿐만 아니라

미간, 입가, 팔자주름 등 스페셜 집중 케어 하고 싶은 곳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에 탄력증진 및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이렇게 붙여주시면 됩니다

아이패치 붙이시고 마스크 붙이시면 되는 팩이에요 ^^

그래서 2스텝 ㅋㅋ

 

 

 

 

아이패치만 뜯은 부분 ㅋ

주의점!!! 패치 꺼내실 때 조심하셔요

주의사항으로도 써 있어요 ^^ "골드 아이 멀티 패치 파우치를 만지실 때 또는 꺼내실 때 내용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라고요 ^^

전 끝부분에 진짜 조금 찢어짐 ㅋ 그래도 문제 없었음 ㅋㅋ 얇고 연해서 잘 찢어져요 ^^

 

 

 

 

 

맨얼굴 보면 정말 푸석하죠 ㅜㅜ 어쩔 ㅜㅜ

 

붙이니 찰싹 달라붙는 느낌 완전 좋았어요 ^^

 

 

 

 

 

이건 마스크 꺼낸 것 !!  스텝 2 두둥!!

마스크 수분 가득함 ㅋㅋ 얇아서 좋았어요 ^^ 하지만 펼치는데 잠시 허둥지둥 ㅋ

얇아서 어디부터 펼쳐야할지 몰라서 ^^;;;

 

 

 

 

스텝 2 마스크 붙였어요

기미 잡티 점까지 다 보이죠 ㅋㅋ 그만큼 얇음 ㅋㅋ

 

 

 

세수하고 나오고 스킨만 발랐어요

피부가 죄송하네요 ^^;;;

전 건성이라 저때 제 피부들이 빨리 붙여달라고 난리였어요

완전 땅기고 ㅜㅜ 입술까지도 건성 ㅜㅜ

 

 

 

 

 

 

 

 

마스크 뗐어요 ^^

촉촉함 보이시죠 ㅋㅋㅋ

키토산 누드 마스크(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

키토산,  Banboo Carbon Fiber 성분이 함유되어 중금속을 흡착하는 얇은 누드시트지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우수한 착용감과 함께 타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청량하게 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본품을 피부에 붙이고 10~20분 후 지지체를 제거한 다음 남은 제품을 골고루 펴 바릅니다

 

 

 

 

 

스텝2 마스크 뗀 모습 ^^

 

 

 

아이패치까지 다 뗐어요 ^^

아까워서 목에도 잠시 붙여 놓았을 푸하하하하하하하

 

 

팩을 한 30분간 붙여 놓았는듯;;;;

아이패치에 자국난거봐 ㅋㅋㅋ

 

 

 

 

 

전                                                             후

 

 

샤방샤방해진거 보이시죠? ^^

하하하하하 표정부터가 다르지 ㅋㅋㅋ

혼자 만족해 함 ㅋㅋ

 

촉촉해지고 수분 가득해 졌어요 ^^

주름개선 됐겠죠? ^^

중금속 흡착이 된다고 하니 완전 좋음 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부가 촉촉하니 좋더라고요

오늘 화장도 엄청 잘 먹고 ^^ 윤기나요 ^^

주위에서 화장품 바꿨냐고 물어봤음 ㅋㅋ

리프팅 된 듯하고 수분이 가득해서 오늘 아침 기분 엄청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셔요 ^^

 

 

사용법

세안 후 사용하시던 토너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결을 정돈한다

스텝1 아이패치를 꺼내어 눈 아랫부분의 모양에 맞게 붙여준다 (미간, 입가, 팔자주름 등 집중케어 하고 싶은 부분에 사용해도 무방)

아이패치 부착 후 스텝 2 시트를 꺼내어  눈과 입 부위를 맞춘 후 얼굴에 잘 밀착시킨다

마스크 파우치 앞면 얼굴에 표시된 붉은점를 따라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준다 20~30분간 휴식을 취한 후 시트와 아이패치를 떼어내고 남아 있는 에센스를 먼저와 같이 '톡톡' 드드려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피부에 흡수시킨다.

 

차암~~~ 쉽죠잉 ㅋㅋㅋ

 

 

베케이셀 2스텝 아쿠아 톡톡 마스크!! 추천합니다용 ^^

 

 

본 포스팅은 BK Cell 로부터 경제적 대가 (원고료 및 제품)을 받았으나,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