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오리진 마 크림

2015. 11. 20. 16:06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이거 1**가에서 코팩 샀었는데

후기 써서 당첨된 제품 ㅋ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되었어요 ^^

대박 ㅋㅋㅋ

 

 

 

 

 

 

 

 

예쁘게 담겨져 있죠?

삽이 있네요 ^^

화장품을 떠서 쓰도록 준비해주신 아주 깔끔함 ㅋ

페스츄러로 떠서 바르면 손가락도 안 넣어도 되고

깔금하게 뜰 수 있어요~

 

 

 

 

 

뚜껑 여는데 힘 썼음!!!

손톱 길러서 부러질까봐

칼로 틈을 찾아 열었음 ㅋㅋ

쓰고자하는 노력 ㅋㅋ 기특함 ㅋㅋㅋ

뚜껑에 저마이 묻어남 ㅋㅋㅋㅋ

전 대구사람 ㅋㅋ 사투리 ㅋㅋ 저마이 = 저만큼

묻어난 화장품은 다 닦아 섰어요 ㅋㅋ

 

 

 

 

짜잔~~~ 비교샷 ㅋ

          왼쪽은 팩                                          오른쪽은 크림

 

 

얼굴에 발라봤어요 ^^

얼굴이 울긋불긋 ㅜㅜ

기미주근깨 많아도 용서해 주실꺼죠? ^^

바르면 쫀쫀하다고 할께요 ^^

그리고 영양이 듬뿍 있는 것 같아요

가볍게 발리지는 않아요 ㅋ

계속 발라줘야 하얀 부분이 스윽 스며들어요 ㅋ

바르면 무거운 느낌이 들긴 해요 ^^

하지만 바르고 나면 깊숙히 피부속까지 영야주는 것 같아요

미백과 주름개선에 좋다니 아주 고맙죠 ㅋ

아직 뜯은지 얼마 안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좋은지는 잘 ㅋㅋㅋㅋ

나중에 결과 보고 밑에다 다시 쓰는걸로 할께요 ^^

마유크림 요즘 핫한 화장품이죠 ㅋ

저도 발라보니 그럴 이유가 있더라구용 ㅋ

피부미인들 되셔요~~~^^

 

바르고 문질한 후의 피부는 찍지 못했네요 ^^

이런!!! 

반성할께요 ^^

다음에 또 찍어서 미백과 주름개선 후기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