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동성로 라라코스트

친구도 저 일주일 뒤에 결혼식이 있어서 ^^

계모임 친구들에게 한 턱 쏘려고 다 모임 ㅋ

장소는 라라코스트 ㅋ

대구 반월당점 ㅋㅋㅋ

바로 맞은편에 현대백화점 골목 ㅋㅋ

찾기 엄청 쉬움 ㅋ

 

요고 매콤하니 제 입맛에 좋았어용 ㅋ
굿긋 ㅋ

요곳도 살짝 매콤 ㅋ
맛있는 고기고기 ㅋㅋ 굴소스랑 볶았는지
맛났음 ㅋ

빠네는 실망시키지 않죠 ㅋ
하지만 시지때보다 양이 적었음
쪼매 실망실망 ㅠㅠ

고르곤졸라 피자 ㅋ
제일 무난한 ㅋㅋ
쏘쏘 ㅋ 굴찍어서 호로록 ㅋ

블고기 피자!!
전 먹었는데 약간 한약 냄새가 났어요 ㅠ
나만 그랬는듯!!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호로록 하더라고용 ㅋ
암튼 전 그랬음 ㅋㅋ

~~~~~~~~~)))
반월당 라라코스트!!
오늘은 친구들 만났어용 ㅋ
저랑 결혼식 일주일 차이나는
제 친구 커플과 제 커플이
친구들한테 밥 사주는날 ㅋ
어른 8명 애들 2명 ㅋㅋ
시지에서 먹었던 식단으로 해서 먹었어용
더 플러스해서요 !!
굿굿 ㅋㅋ

계산하고 나니 쿠폰도 주네용 ㅋ

장소도 어딘지 아시겠죠??
반월당역
19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왼쪽편에 검정색 유리로 된 건물이에용
밑에는 투썸 있어용 ㅋ
라라코스트에서 막고 투썸가기 딱좋아요 ㅋ 주차공간은 바로 뒷쪽에 있어용 ㅋ
주차권 2시간 무료인데
지키는 아저씨 없더라고용 ㅋ
그랴도 저희는 주차권 꼬박꼬박 다도장 받고 왔어용 ㅋ

쿠폰도 발급해줘용
빨간색으로 되어있어용 ㅋ
오늘만해도 8개는 시켰으니 ㅋㅋ
메뉴마다 한개씩 찍어준답니당 ㅋ
담에는 쿠폰북 사용해서 할인 받아야겠어용 ㅋ
놀이터도 있고 수유실도 있더라고용
어머님들께서 계모임 장소로도 아주 긋 ㅋ
12시에 갔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한산했음 하지만 금방 자리가
다 차더라고요

북적북적!!

라라의 좋은점은 음료가 리필된다는거 ㅋ
무제한 ㅋ 음료 안시켜도 무제한 ㅋ
좋으듸 ㅋ
하지만 음료로 배를 채울순 없죠 ㅋ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드셔용 ㅋ

 

 

남산동으로 뜨네요 ? 그럼 남구 남산동인뎅 ㅋㅋㅋ

계산서 금액 ㅋㅋㅋ

많이도 시켜 먹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