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총각쭈꾸미/칠곡총각쭈꾸미/쭈꾸미/쭈꾸미맛집

2015. 11. 17. 16:14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칠곡 경대병원까지 갔었어요

근처에 맛있는 모찌집이 있다고 해서 ㅋㅋ

전에 전주 한옥마을 갔을 때 먹어봤는데 그닥 맛있다고는 못느꼈거더용

암튼! 모찌 얘기는 다음에 쓰기로 하공 ㅋ

쭈꾸미@@

제가 좋아해요 ㅋㅋ

매콤하니 ㅋㅋ

쭈꾸미 세트로 시켰어요

에이세트 비세트 !!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이날 점심 쭈꾸미 저녁도 쭈꾸미 ㅋㅋ

하하하하하하하 어쩌다 보니 ㅋㅋㅋ

칠곡 헤매다 들어간 곳인데 완전 잘 들어감

5명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대도 막 들어가는 맛 알죠 ㅋ

맛있게 매운 ㅋ

저랑 형부는 그닥 많이는 맵지 않았어요

혀가 고장났는강 ㅜㅜ

요즘 입안이 쓰더라고요 ㅠㅠ

신경쓰는게 많아서 ㅜㅜ

몸에서 이상이 생기나봐요 ㅜㅜ흐엉흐엉 ㅜㅜㅜ 

 

 

쭈꾸미 간판도 찰칵!ㅋㅋ

 

 

 

언니랑 조카가 놀고 있네요 ㅋ

엄마는 힘들어 ㅜㅜ 곧 제모습이겠죠 ㅜㅜ

무섭 ㅜㅜㅜ

놀이터도 있어요 ㅋ

 

 

 

내부모습이에요

막 찍기가 안되더라고요 ^^;;;

 

 

 

 

 

 

 

드뎌 나왔네요 ㅋ

맛있게 생겼죠?

폰으로 찍어서 제대로 못나옴 ㅜㅜ

 

맛은 진짜 맛있음 ㅋ

고기랑 쭈꾸미랑 섞인것도 있고 그냥 안 섞인 것도 있어요 ㅋ

전 안 섞인거 먹었어요 ㅋㅋ

 

 

 

죄송해요 이건 도토리묵인데 퍼놓기 전에 찍었어야 했지만

깜빡하고 ㅋㅋ 다 푼 다음에 찍었네요 ^^;;;

요곳도 시원하니 맛있어용

도토리묵이 몽글몽글 ㅋ

매운 쭈꾸미 먹을 때 딱이죠 ㅋ

새콤달콤하니 ㅋ

 

 

 

밥입니다 ㅋㅋ

깻잎과 상추가 다소곳하게 앉아 있네요 ㅋ

 

 

비벼먹을 수 있게 콩나물과 무생채도 ㅋ

 

 

 

 

 

사진이 다 나오지 않아서 나눠서 찍었어요 ㅋ

총각 쭈꾸미 맛집으로 선정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