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비전동맛집 소개합니다

서서갈비

저는 고기 씹다가도 안씹혀서 뱉는적이 많아요

하지만 비전동 서서갈비에서는 뱉어본적이 한번도 없다는거

정말 부드러워요

어떤 고기를 쓰는지....

양파소스~ 굿굿 나의 완전 사랑 ㅋ 전 양파 무지 좋아해서 2접시는 먹는 ㅋ 소스도 듬뿍 뿌려서 ㅋ

저 옆에 간장새우 ㅋ

 

 

 

처음 갔을 때는 몰라서 계란찜 따로 시켰는데 미역국이 똬악

 

아기가 있어서 밥말아주기 딱 좋아요 ㅋ

 

 

 

미역국에 고기도 있고 맛도 좋음 ㅋ

 

 

 

저 콘샐러드 없음 안먹음 ㅋ

콘샐러드랑 같이 쌈 싸먹으면 진짜 죽어요 ㅋ

저거 꼭 넣고 싸먹어요

드셔보세요 ㅋ 추천합니다 ㅋ

왜넣고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완전 고소고소고소 ㅋ

저 옆에는 양념게장 ㅋ

 

 

 

양념게장과 간장새우는 처음에는 그냥 주고  더 시키게 되면 금액을 따로 더 받는다는거 ㅋ

 

고기님~~

정말 맛있엉 ㅋ

 

양파랑 쌈 빠질수 없지 ㅋ

 

 

콩나물 겉절이는 저에게는 별로였어요 ㅋㅋ

 

 

3인분 시켰지만 배 두드리고 나왔어요 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번째 갔었어요 ㅋ

전에는 메뉴판도 못찍고 나옴 ㅋㅋ

 

 

 

새우랑 게도 구워서 먹어보기 ㅋ 맛있더라고요 ㅋ

 

이렇게 콘샐러드랑 꼭 같이 싸드셔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