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수미정 중국 요리 전문점! 다녀왔어요~~

2016. 7. 9. 22:18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수미정 다녀왔어요~~~

 

평택맛집이네요~~

 

아주버님께서 사주셨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생각한 것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용 ㅋ

 

짜장면 6000원

쟁반짜장 16000원

탕수육 16000원

 

등등

 

 

쟁반짜장과 탕수육을 먹었어요

 

3명이 먹기엔 딱이더라고용 ~~

 

 

 

 

 

 

 

내부 홀입니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보이는 테이블 빼고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용

 

 

 

 

방안에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단무지와 양파, 춘장!!

 

식초를 뿌려주는 센스!

 

 

 

 

별미로 검은콩 콩국수! 낙지 짬뽕까지~

 

 

 

 

탕슉 나왔어요~~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새콤한 향이 조금 있었어요

콜록콜록 기침했어요 ㅋ

 

당근과 양배추, 파, 양파가 있어서 야채 골라먹기도 좋음

 

 

 

탕수육도 바삭하고 맛있어용~~~

 

 

 

 

 

중국산 낙지가 들어있네요 ^^

 

낙지는 중국산이래용~~

 

쟁반짜장~~   야채도 듬뿍! 오징어도 들어가 있어요

낙지도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요~

 

면들이 다 수타로 만들어서

쫄깃하고 굵기가 달라요~

 

 

 

 

윤기도 샤르륵!!

 

면의 굵기가 다르죠?

 

기계면이 아님@@

 

 

 

 

 

 

다먹고 나왔어요~

 

맛평가!!

 

맛있어용~~

 

엄청나게 맛있는건 아님 ㅋ

 

다들 다르게 느껴지는 입맛이라 ㅋㅋ 무섭 ㅋㅋ

 

맛있다 했는 아님 어떻게해 ㅜㅜㅜ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음!!!^^

 

탕수육도 짜장면도 맛있었어용~~~^^

 

 

 

 

수미정!!

 

 

 

 

달통 중화 요리 전문점!!

 

왠지 중화 요리 전문점이라 간판 걸면

 

진짜 맛집처럼 보임 ㅋㅋ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어른들도 많이 모시고 오더라고요~~

 

평택 주변에 사시면 들려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