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마정낚시터에서 첫 물고기 잡기 성공!

2016. 7. 9. 22:00 | Posted by 카멜레온스토리

 

 

http://www.mjjf.co.kr/

 

충청남도 천안시 직산읍 위치 낚시터

 

직산읍 마정리 314
041-585-4959

찾아오는 길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금곡로 176

 

041)585-4959   //   010-5433-8680 

 

 

낚시터 소개합니다 ^^

 

 

 

 

 

 

 

 

낚시하러 갔죠잉~~^^

 

남편 회사 사람들과 함께~~

 

남편 따라 갔어요 ㅋ

나 혼자 여자 ㅋㅋㅋ

 

 

 

 

 

머리털 나고 낚시 처음 해봄 ㅋㅋㅋ

 

유료 낚시터라 고기가 많았답니다 ^^

 

낚시 바늘에 떡밥도 끼우고~~

낚시대는 미리 만들어 주셔서 ㅋㅋ

 

 

 

 

낚시에 대해서 하나도 모름 ㅋㅋ

 

해주시는대로 하기 ㅋㅋ

 

장비들이 뭔가가 있어보임 ㅋㅋ

 

 

 

 

 

멋지죠~~

 

석양이 완전 ㅜㅜ

 

보고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완전 최고최고

 

 

 

 

 

 

 

보이십니까?

완전 굿굿!!

 

가시면 이렇게 바베큐 그릴이 똬악!!

 

유료라서 다 포함이 된다는 점!!

 

 

 

 

맛있는 목살이 올라가 있어요

 

뜨겁지~~~~

미안하다 ㅜㅜ

 

 

 

풍경 완전 멋지심!!

 

극존칭!!

 

 

 

 

 

엄청난 감동의 풍경!!

 

해지고 나니까 더 예뻐!!

 

 

 

 

 

군데 군데 떠있는 하얀것들!!

 

집이에요

 

배처럼 떠있는 집이죠잉~~

 

 

 

 

 

뜨악!!!  소시지도 있음~~

 

바베큐에는 소시지지~~~~

 

고기가 꿀임

 

고기 두께가 두꺼워서 씹히는 식감이 완전 굿굿임돠

 

 

 

 

 

큽니다 ^^

 

낮에는 작은 물고기들이 많이 잡히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물고기 잡아도 좋아했었어요

 

하지만 밤이 되고 새벽이 되자

 

큰 물고기가 잡히더라고요

 

 

 

 

밤이나 새벽에 거물들이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

 

 

 

 

 

빠가사리라고 아세요?

 

 

소리낼때 "빠가빠가" 이렇게 낸다고 해요

 

들어보니 진짜 빠가빠가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들리는 것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ㅋㅋ

 

 

 

 

 

메기입니다 ^^

 

 

길이는 33.5cm

 

엄청났음 ㅋㅋ

 

 

 

메기와 빠가사리는 미끼가 지렁이였다는 점!!

 

 

 

 

 

 

이 날 제일 큰 붕어를 잡은 남편님 ㅋㅋㅋ

 

제일 큰 붕어를 잡았어요

 

더 큰 물고기도 있다는 점!!

 

다음에 가면 더 많이 잡아야겠다는 저엄~~

 

 

 

 

 

 

30cm^^

 

큰 놈으로다가 잡았어요 ㅋㅋ

 

 

손맛이 어마어마 했다하더군요 ^^

 

 

 

 

그날 잡은 물고기들!~~~

 

엄청나죠? ^^

 

 

 

 

저도 잡았답니다 ^^

 

거물 잡을 수 있었는데,,,,

 

올리다가 바늘이 부러지고 말았어요

 

엄청나쥬?

 

딱 들어올릴때 느낌부터가 다르던데~~~

 

 

 

 

 

 

 

재미있는 물고기 잡기!!!

 

또 갈끄양~~~

 

 

물고기 잡기는 잼있엉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