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대만 여행 갔을 때 사진들 올려봅니다 ^^ 꽃보다 할배로 많은 인기를 누렸어죠?

 

2015년 여름 휴가를 맞이 하여 남자친구와 다녀 왔어요

 

지금은 남자친구에서 남편이 되었다는거~~^^

 

저희는 7월에 출발하는 비행기였는데 인터넷 검색으로 인해서 5월쯤에 비행기표를

 

구입해서 그나마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정확한 금액은 생각나지 않지만 50~60정도 했는 것 같네요 비행기표만! 2인 왕복으로다!

 

잠 잘 곳도 여행 숙박 시설 사이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엄청나게 편리한 세상이라는거~~~

 

무서워 하지 마시고 계속 찾다보면 더 저렴하고 더 좋은 방들 구할 수 있어요

 

단!!!  저렴하면 질이 떨어지고 질을 높이려면 가격이 올라간다는거~~~

 

 

 

 

 

저희는 사이트를 통해서 예스진지 투어를 찾아봤어요

 

예스진지는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의 약자로 대만에서 유명한 관광지를 말하죠

 

알아보신 분은 예스진지라고 하시면 이제 다 아실듯!!

 

사이트 통해서 알아보니 저희랑 같이 가는 날짜에 맞춰서 예스진지 가시는 분들을

 

만나게 되었어요 그래서 폰 번호 교환과 여러가지 여권사진이며 개인 상세 자료들을

 

주고 받고 하면서 4명서 투어를 하기로 했답니다 !!

 

2명서 투어를 해도 되지만 가격이 반으로 준다는거~~

 

4명서 신청하면 대만에서 픽업하시는 분이 나오세요

 

어디에서 보자고 약속하면 거기서 다 모여 예스진지 투어를 시작하면 되는 것이죠

 

2명은 언니들이었어요 친구끼리 놀러를 왔다고 하더라고요

 

4명서 택시를 타고 가도 따로 다니면서 투어를 하기 때문에

 

항상 붙어 있고 그런것은 아니다는거~~~

 

그거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면 그냥 개인이나 따로 가시기를 권합니다 ^^

 

밑에 사진들은 대만의 명소!! 스펀 !

 

천등 날리는 곳으로 유명하죠?

 

스펀에는 소원을 적어 하늘로 날리는 천등이라는 것이 유명합니다.

 

저희들도 날렸죠 당연히 !!

 

 

밑에 사진은 스펀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당 ^^

 

나무통들이 달려 있네요

 

소원들이 적혀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마을의 안녕을 비는건가? (?)

 

 

 

 

 

 

 

스펀 천등을 날리기 위해 줄을 서요

 

스펀의 또 명물은 기찻길!

 

상가들 사이로 기찻길이 놓여 있어요 그래서 기차가 들어오기 전에는

 

사람들이 물건들이나 사람들이 피하죠

 

신기한 장면 ^^

 

이 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부랴부랴 정리하고 기차가 지나가니

 

바로 또 설치하고 장사를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요것이!! 천등!!

 

저희는 커다란 사이즈로다가 ^^

 

제가 꾸미는 제주가 없어서 저런 식으로다가 꾸몄네요 ^^;;;;

 

하하하하하하하하

 

 

 

 

 

 

 

지금은 제 남편이죠 ^^

 

남편도 열심히 적어요

 

전 몰카!!

 

 

 

 

돈 저마이 벌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열심히 꾸며 보았어요

 

 

 

 

 

안에는 기념품들이 완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안 샀다는거 ~~

 

어디가나 다 있음 ^^

 

스펀에만 있는 것이 아님

 

저기서 못 샀다고 울지는 마셔요 ^^

 

작은 천등 모양을 많이 사더라고요

 

 

 

 

 

 

 

 

다 적으면 대만 아찌가 저래 불을 켜줘요

 

네 면이 다 나오게 사진도 찍어주고요

 

 

 

 

 

 

명작이 나왔죠 ^^

 

불 붙이고 사진 찍는데 엄청 뜨거움

 

천등을 아직 놓으면 안 되는데 놓을 뻔!!

 

넘 뜨거워서 ㅜㅜㅜㅜㅜ

 

 

 

 

 

천등을 날리고는 쭈욱!!!  끝까지 걸어가면 닭날개 볶음밥이 있어요

 

이거 꼭!!!! 꼭!!!! 사먹기!!!!

 

완전 맛있음

 

 

 

 

닭 날개 쪽에 있는 뼈들을 발라내고 그 안에다 밥을 넣어서 줘요

 

매운맛과 안 매운맛으로 고를 수도 있어요

 

저희는 매운맛으로 2개!!

 

진짜 한개씩 더 먹을 수도 있었음 ^^

 

 

엄청 맛있게 먹고 구경도 하고 왔답니다 !!

 

스펀에서도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답니다 ^^

 

가격들은 잘 모르겠어요

 

역시 여행을 다녀오면 빨리 쓰는게 좋은거임 ^^

 

갔다온 뒤에 너무 늦게 쓰니 기억이 한개도 안남 ^^;;;;;

 

반성반성 ^^

 

그래도 비싸지 않으니 추천합니다 !!

 

 

 

 

 

닭날개 볶음밥 자태는 찍지 못하고 들고 먹는 모습만 찍기!!~~~~

 

우리 남편분!!!!  지못미~~~~

 

다 나옴 ^^

 

 

즐거운 대만 여행 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