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보이쥬???^^
메이블린껀 하와이 월마트에서 산 물건임돠 ㅋㅋ
같이 끼우기 ㅋㅋㅋ
가격이 한국에서는 10000원대가 되지만
하와이 월마트에서 7000원쯤???^^
한국보다는 싸니까 ㅋㅋ


이것은 샤워젤 ㅋ



이것은 바디로션 ㅋ
향이 끝내줘요 ㅋㅋ
더 못사온것이 한이 되네요 ㅠㅠ
하와이 가격으로 5000원
한국돈으로 환율 계산하시길 ㅋ

생각보다 비싸요 핸드크림 하나에 6~7000원까지도 하니,,,

그냥 한국에서 저렴이 사서 쓰는 것도 좋은듯 ^^;;; 




이것은 핸드크림 ㅋㅋ
이것들 또한 향이 ㅋㅋ 끝내주죠잉 ㅋ
핸드크림은 5000원이라고 써 있지만
환율 생각해서 계산하시면 될듯 ㅋ



이 작은 것들은 무엇이냐 ㅋㅋ
포켓백
핸드젤임돠 ㅋ
하와이 알라모아나 쇼핑몰
바스얀바디웍스에 있는 제품 중
추천제품 ㅋ
이것만 담아 두고 막 고를 수 있게
전시해 두었더라고요 ㅋㅋ
전 10개 삿음 ㅋㅋ


가격은 1.75!!
환율계산 하셔서 대충 가격
책정하시길 ㅋㅋ
넘 귀엽죠 ㅋㅋㅋ
차량용으로나 가방이든 넣어서
손쉽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ㅋㅋ
아!!! 쉽게 말해 손 소독제입니당 ㅋ
알콜 냄새가 나죠잉 ㅋ
우리 손 소독할 때 사용하는
손 소독제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당 ㅋ


바스앤바디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들어가는 순간 남자들까지도
반하는 ㅋㅋㅋ
향에 취해 동동 떠다니면서
한가득 사서온다는 사실 ㅋㅋ

하와이 알라모아나쇼핑몰
바스얀바디웍스
꼭 가보시기 바래용 ㅋ
쿠폰북도 있으니
받으셔서 할인도 같이 받으세요 ㅋ

할인쿠폰은 알라모아나 쇼핑몰에 들어가시면 프린트해서 뽑아 가시면

안내데스크에서 쿠폰북으로 교환해 준답니다

저희는 패키지로 가서 가이드께서 주심!

대신 우리가 안내데스크에 가서 쿠폰북으로 교환을 해야함 ^^

쿠폰북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줘요

그리고 !!!  알라모아나 쇼핑몰 가면 안내해 주시는 분 중에 한국 남자분 계심

쇼핑몰가면 어디가 어딘지 모르니 완전 어리둥절해짐!!

잘 보고 잘 기억하고 찾아가시기 바래요

길 잃어버리기 일수라서 ㅜㅜ

비싼 제품들은 할인을 따로 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할인이 어디야 ㅋㅋ

  바스앤바디웍스도 할인 됩니다 ^^

 


할인을 많이 하더라고요 ㅋ
밑에 사진이 알라모아나 쇼핑몰
쿠폰북이에요 ㅋㅋ


ALAMOANA HAWAII'S CENTER

 

알로하 쵸콜릿도 많이 사더라고요 ^^

참고로 ㅋ

그리고 파인애플 쿠키!! 완전 맛있어요

맛 보라고 시식해 두는데 저희는 계속 골라먹음 ㅋ

 

 

 

이것 외에도 엄청 많아요 ^^

다들 즐거운 쇼핑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