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보기만 해도 넓어 보이죠?

예~~ 진짜 넓어요 ㅋㅋ

대구에는 커피 스미스가 2군데 있다고 하네요

한군데는 죽전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용 ㅋ

길가에 바로 있는 것이 아니라 주차장 때문에 안쪽에 있어요 ^^

그래도 프라임캐슬 예식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 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용 ^^

2층에 올라가면 남자 화장실이 있어용 ^^

1층에는 여자 화장실이 똬아!!

화장실 안이 더 예뻐요 ^^ 여성을 위한 파우더룸이 있는데 전등으로 꾸며놓아서

예뻐용 ^^ 

 

요것은 커피 스노우 쉐이크~~

친구들이 먹어본 결과 맛이 없데요,,,,,;;;;

안에 알멩이가 씹히는데 그게 대추래요 ^^;;;;;; 대추 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

이건 피하시는게 ㅋㅋㅋㅋ

막 섞어서 먹더라고요 ^^ 스노우는 맞아요 ^^ 위에 눈이 내린 것 같이 ㅋㅋㅋ

 

 

 

 

화이트 모카 ~~

이건 제가 시켰어요 ^^

그냥 모카 커피긴 하지만!! 화이트!! 라서 조금 부드럽다고 할께요 ^^

쏘쏘 ㅋ

 

 

 

 

이것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메리카노도 쓰다고 하네요 ^^

이날가서 친구들이랑 이런 저런 얘기 나누고 했답니다 ^^

 

다음주에 저 결혼하는데 오라고도 하고 ^^

담주에 또 보아~~^^

프라임 캐슬에서 결혼한 친구 축하해주고 커피한잔씩 하러 출동 ㅋ
맞은편에 바로 커피스미스 있음요 ㅋ
신호등 건너서 가면됨 ㅋ
주차해 주시는 분도 계시공 ㅋ
친절하심 ㅋ
커피값은 대부분 가격이 쫌 나가더라구용
메뉴판으로 대체!!

3층까지 되어서 엄청 높고 넓음 ㅋ

즐거운 시간 되셔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