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브라 소개하려고요~~^^ 
제돈으로 구입했다는점~
요즘 광고가 너무 많아서 ㅠ

 저도 뭘 사려고 하면 제일 밑에부터 보고 읽는다는점 ㅋ

무상제공받아 작성했다고~ 저도 그랬지만 ㅋ


111번가에 구입했어요
가격은 30프로 할인할때도 있어서 그대 맞춰서 구입해요~
이득이죠잉~~

브라와 팬티 세트도 팔고 따로 단품도 판다는점~~
 브라와 팬티가 각각 구입가능해서
저같이 브라사이즈랑 팬티사이즈 맞지않으며 따로 사면 된다는점~

 


제가많이 입는 마법보정브라~~
옆구리살잡아주고 넓은게 좋아요
곽잡아주지는 않더라고요.
제 몸매에는..다른 사이즈가 달라서 이것도 제 견해...




가격이 같더라고요 저번에 봤는데...ㅜ
전 세트가 더 저렴한줄 알고 무조건 세트로만 구입했는데 ㅠ 팬티사이즈 작음 ㅜㅜ


제가 구입한 브라팬티만해도 얼마인지 ㅋ
저에게 따로 선물해줘야함 ㅋㅋ
따로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에게도 언니에게도 저에게도 선물 했거든요 ㅋ 안그래도 브라가 너덜해져서 ㅠ
세일할때 왕창 샀어요

적어도 3-4벌은 있어야해서ㅋㅋ


이건 여신브라렛~

요고는 팬티가 망사여서 저는 누웠을때
거칠어서 불편하더라고요 ..ㅠ
뒷부분에 아무것도 없는 팬티를 추천합니다
세트로 사시려면 어쩔수 ㅠㅠ





주문폭주여서 밑에 사항 참고하시길~~
참고로 관계자는 아님 ㅋ 제가 입어보고 좋아서 올리는거니 ㅋ
매출만해도 몇개야 ㅋ
몇개 샀는지 ㅋ 입소문내서 구매하게 만들고 ㅋㅋ




밑에 사진은 사기레이스브라렛



각각 다른 모양을 골라서 구입해봤어요~
장단점이 있는듯 ㅋ
어떤건  보풀이 많이 일어나네요~
ㅜㅜㅜ 사기레이스브라렛이 보풀이 장난아니에요ㅠ 전 참고로 세탁기사용해서ㅋ 검정옷입고 입어서 그런지 검정보풀이 장난아니게 생겼더라고요..ㅠ

사기레이스브라렛은 볼륨을 업시켜준답니다 반사이즈 작게나와서 90했는데 다른 90이랑 역시 차이가 조금 있더라고요 조금 더 작아서 조이는 느낌을 받아요.. 개인차..








위에 사진은 쉐이퍼라는건데 브라랑 붙어있어요.  브라와 런닝이 합쳐있는..

 90사이즈인데도 몸통엄청 껴요 ㅠ
제가 나름 허리는 몸에 비해 아주 조금 들어갓다고 생각했는데 어멋!!

이거 입으면 숨쉬기 곤란함 ㅠㅠ
뱃살이 있긴하지만.....
사시려면 두사이즈 큰걸로 사시는게 좋을듯
그렇게되면 또 브라 사이즈가 안맞고 ㅠ
요고 좀 크게 만들어주셨으면 하네요 ㅠ
허리사이즈 넘 쪼입니다 ㅠ
이건 오로지 제 생각 ㅋㅋ


브라뒷부분이고요~
안에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은 뽕이라는 위대한 걸작품을 넣으셔도 되고요~~♥
노와이어여서 편하다는~~
고무로 되어서 편해요
단. 고무여서 어깨끈 제대로 안잡아주면 고무가 뒤집어져요.
밑부분 고무가 위로솟구쳤다고 해야하나?
밑부분이 위로가있고 윗부분이 아래로 가있는 꼴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ㅋ 브라끈 딱 당겨서 조이시길~



꽃무늬가 요래요래♥
약간 올드해보이기도 하지만 나름 ㅋ



노와이여서 엄청 좋다는것..
노와이어 아니면 이제 못입어요ㅠ 진심 ㅠ
컴포트랩 입고 나서는 이거밖에 안입음 ㅠ
완전 편해요 저에게는 맞아요 ㅋ
어니다는 분들도 계시더고요 ㅋ



위에 사진 보이시죠? 왼쪽은 새로 구입한브라어깨끈 오른쪽은 몇년가 입어서 너덜해짐 저의 브라 ㅋ
같은 브라인데 차이가 ㅋ

색상도 변했고 모양도 변함 ㅋ


둘레부분도 넓어지고 끈도 늘어나서 줄여지지도않음 ㅋ 바느질해서 고정시켜 입어야함 ㅋ

그래도 얘만 손가요 ㅋ
와이어브라는 그냥 버리거나 안입어요
손안감 ㅋ

아기낳기전 75D였어요
수유후 75A나  B된듯해요
정확히 재지는 않았지만.. 없어짐 ㅠ
85사이즈 샀더니 엄청 작아서궁뎅이부터 안올라감 이 브라는 엉덩이부터 올려입거든요.. 꿀벅에다 꿀엉이여서 반품함 ㅠㅠ
다시 구입했죠..


구입하시려면 할인 때 사시고 단품으로 사셔서 팬티 사이즈 맞게 사시라는점

그리고 단점은 보풀이 일어난다는점 .. 약간 망사라고 해야하나??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이지만 겉은 보풀이 잘일어나더라고요 손빨래면 괜찮을듯 합니다. 암튼 브라종류에 따라 보풀이 일어나더라고요 어떤건 많이.. 제가 손빨래 안한죄겠죠? 세탁기행이여서 ^^;;;
그리고 사이즈가 딱 정해진게 아니여서 오류가 날때가 있습니다 이사이즈도 맞고 저 사이즈고 맞고해서.. 즉. 90A. B. C가 같은 사이즈라는거..

사이즈는 밑에 사이즈처럼 나옵니다.
저는 90입었는데 얼추 맞아요~

짝가슴이여서 보정도 되고~
등살도 잡아주고 무엇보다 노와이어라 편함





 

 아무튼 컴포트랩 요고 쭉 사용할꺼에요~~

아...혹시 후기보고 사신후 저때문에
잘못사셨다고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ㅠ

주관적인 견해일뿐  ㅠㅠ


윗가슴둘레 86
밑가슴둘레 74
팬티제일큰부분 93
팬티허리라인부분 69

제사이즈입니다 참고하시어요~~

좋은 물건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