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여름이여서 많이 더우시죠?

우리 피부는 오늘도 뜨겁네요

 

하지만 피부에 관심을 가져줘야겠죠?

앰플은 어떤 것으로 바르세요?

 

저는홀리카 홀리카로 충전시켜 준답니다

 

 

 

성분도 SUPER! 기능도 SUPER!


5가지 슈퍼푸드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고기능성 앰플라인입니다.

슈퍼솔루션앰플 화이트닝

 

 

저는 홀리카 홀리카 원 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을 사용했어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것

화이트닝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죠

얼굴빛이 너무 칙칙해~

 

 

 

반짝이는 오로라 텍스처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앰플

 

 

 

 

1년내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슈퍼 프루츠!!

화이트닝을 해주는 성분이들 가득하네요

 

슈퍼마린 - 수분공급

슈퍼 허브 - 모공진정

슈퍼 베지터블 - 주름개선

슈퍼 그레인 - 영양탄력

전 

후 


앰플을 발라주었어요~

광채도 나면서 수분도 가득 채워집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앰플!

원 솔루션 화이트닝!

 

 

 

30ml  14000원

 

유리병에 담겨 있어요~

다 사용하신 후에는 분리수거~~

 

 

 

2018년 10.25일까지~

넉넉하죠?^^

 

 

 

처음에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져 있답니다

떼어주시고요 ~

 

 

홀리카 홀리카 원 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의

뽀인트!!

 

뚜껑을 열게 되면 이렇게 누름장치가 올라옵니다

 

닫쳐 있던 뚜껑이 열리면서 위로 올라오고

다시 닫아 주면 뚜껑의 은색 부분이 내려가서

잠기게 됩니다

 

대부분 스포이드 형식으로 눌러서 사용하는데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독특하게

만들어 놓으셨어요~

 

 

 

화이트닝은 하얀 우유처럼 보입니다

 

 

 

앰플의 촉촉함 보이세요? ^^

광채까지 ㅋㅋ

 

앰플 바르고 나니 얻는게 많은듯 ㅋ

 

제품도 엄청 좋은 듯해요

환해지는게 눈으로도 보임!!

 

어두웠던 얼굴 빛이 환하게 변하더라고요~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여러분도 홀리카 홀리카로 남다른 피부 가져보세요~

 

오늘도 예뻐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