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헤르가닉 우먼 버블 시크릿 클렌저 & 미스트 ::



여성을 위한, 여성을 위해 탄생하다!
겉과 속을 한번에 개선해주는 신개념 여성청결제.
기존의 청결제 사용으로 실망하셨다면 지금 바로

 

'헤르가닉' 사용해보세요!

 

자연 그대로의 성분과 향기로 청결하게 관리하는

청결 미스트

 

헤르가닉 우먼 시크릿 미스트!!

HERGANIC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개선해주는 신개념 여성청결제!!

 

헤르가닉 우먼 시크릿 미스트 저에게 도착했어요~~

 

플로럴 워터를 이용한 천연 보습제 특허출원

 

 

민감하고 예민한 여성의 시크릿 존을 자연에서

추출한 허브 워터수로 청결하고 상쾌하게 관리하여

오염되기 쉬운 부위를 자연의 보습력으로 케어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청결 미스트 입니다

허브의 상쾌한 향과 보습력으로 뿌리는 즉시

상쾌함을 드려 심신 안정 및 산뜻한 느낌의

다용도 청결 미스트입니다

 

 

 

미스트 형태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제품인데요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더웨어에 뿌리면 끝!!

 

 

 

 

 

 

너무 예쁘게 포장되어서 왔죠? ^^

 

뜯기 아까웠어요 ^^

 

여자들은 또 이런 것에 좋아라 하죠~~~^^

 

쎈쓰쟁이~~

 

 

 

 

 

 

 

 

자연 그대로의 성분과 향기로 청결하게 관리하는

청결 미스트!!

 

허브워터수 청결 미스트로 불쾌함과 냄새로 시작되는

스트레스를 자연에서의 상쾌함으로 케어하는

청결 미스트입니다

휴대성과 분사력이 좋아 시크릿 존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오염되기 쉬운 시크릿 존을 보습력과 함께

관리하여 산뜻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허

브의 향기로 지친 일상도 함께 풀어보세요~~

 

 

 

 

 

정품이라는 저엄~~~  저 스티커는

 

뗄 때마다 덜덜

 

파우더룸 당첨으로 인한 제품인데도

 

왠지 모르게 덜덜 ㅋㅋ

 

 

 

 

 

껍질째 찰칵!!

 

 

 

뒷자태도 찰칵!!

 

 

 

 

 

한 손에 딱!! 가방에 넣고 다니면 엄청 편할 듯!

 

HERGANIC

 

 

 

 

 

2018.3.15까지!!

 

넉넉하네요 ^^

 

 

 

 

 

 

 

 

 

생리주기, 갱년기, 사춘기, 임신 등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와 불편함이 느껴질 때

속옷 및 여성용품에 가볍게 분사하여

하루 종일 허브의 산뜻함을 느껴보세요

 

 

 

 

 

 

 

저 이 뚜껑 여는 방법 몰라서 뚜껑 떼버렸음 ㅋㅋ

 

위로 돌려서 올리면 됩니당 ^^

 

성격이 급해서 막 떼었어요 빨리 사용하고 싶은 맘에 ㅋ

 

 

 

 

이렇게 올려주시고 뿌리면 되지용~~~~ 

 

뿌리는 것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분사력은 이렇게 이루어지죠~ 

 

 

블로그에 제 동영상 넣은 것은 이번이

 

첫번째 ㅋㅋ 영광스러운 작품 ㅋㅋ

 

처음 동영상 올리는 것이라 ㅋㅋ

 

 

 

 

 

 

 

곱게 잘 뿌려져요~

미스트 형식으로 미세한 입자들이 분무됩니다^^

 

 

 

 

마침 주문했던 속옷도 같은 날에 왔어요~~

그래서 새 제품에 뿌려줬지용~~

 

향기는,,,,, 향기가 궁금하실텐데

 

제가 생각했던 장미향이나 꽃향, 달콤함 등

그런 향기는 아니었어요~~^^

 

프레쉬하고 청아한 향기였어요~

 

풀 같기도하고 허브향 ^^

 

꽃향처럼 달콤한 향은 아니라는 점 ㅋ

 

달콤함도 조금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

 

자연에서 얻은 향인듯 합니다

 

자연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주고 싶은 마음이

헤르가닉의 주제(?)라고나 할까요?

 

 

 

 

 

 

제가 사용한 미스트입니다

 

사용 전 흔들어주세요~~^^

 

 

 

 

제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사진으로 다 가능하시죠? ^^

 

 

 

 

이 친구는 헤르가닉 우먼 버블 시크릿 클레저입니다 ^^

 

 

전 미스트 제품을 받았기 때문에 사용 못해 볼 줄 알았는데

쎈쓰있게 이렇게 보내주셨더라고용~~ 완전감동 ^^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 딱 좋겠지 말입니다!!

 

캠핑도 가는데 그때 들고 가면 될듯 !!

 

하나 사용하고 하나밖에 없음 ㅜㅜ 아깝 ㅜㅜ

 

 

 

 

 

세모모양에 아주 소량이 담겨져 있어요

 

밑에 보이시죠 액체!!

 

설명보니 1분간 미친들이 흔들어달래요 ㅋㅋ

열심히 흔들어 줬습니다

 

 

 

 

 

미친듯이 흔들어주면 이렇게 거품이 생깁니다

 

뜯는 곳으로 뜯어주세요~  전 잘 안 뜯기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뜯었음 ㅋㅋ

 

 

 

이렇게 풍성한 거품 생기기~~

 

100% 허브워터수와 에센셜 오일로 산뜻하고 건강하게

집중 케어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속에서부터 시작되지 말입니다~~

 

좋지 말입니다~~ 맞지 말입니다~~

 

뽀얀 거품~~ 마치 달걀 흰자 거품처럼

 

사용해 보니 소프트 한게 끝 마무리감도 깔끔했어요~

 

완소 아이템~~

 

 

 

밑에 사진은 같이 보내주신 명함과 캔디~

 

무설탕이래요 먹어봤어요

 

진짜 무설탕 ^^ 

 

아침에 뉴스 봤는데

 

우리 나라 아이들이 마시는 음료중들이 설탕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심한것은 하루 권장량 3배가 넘는다고

 

각설탕 7개의 양이 들어있다고 ㅡㅡ;;;;

 

인기 만화 캐릭터를 끼워 팔거나 포장지,

음료 케이스 모양들을 만들어서 파는데

안에는 설탕 덩어리들이 ㅜㅜ

 

속상 ㅜㅜ   어릴 때부터 단 것을 먹으면 안되는데,,,

 

임신했을 때도 엄마가 단 것을 많이 먹게되면

아이도 단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다들 적당한 양들을 먹길 바라며~~ 주절주절~~

 

 

 

 

 

 

 

내 안에 감춰왔던 비밀을 풀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

 

성분하나 자연이 아니면 시작도 하지 않았다

 

명품 케어 솔루션 헤르가닉

 

무농약 인증! 직접 경영하는 허브농장! 

99.9% 그대로의 성분

'하나뿐인 명품' 헤르가닉!!

HERGANIC

 

자신있게 내 놓은 제품이네요~~

 

숙성 베이스와 아로마 오일,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달맞이꽃 오일, 해바라기 오일~~

 

천연 추출물까지~~

 

역시 자연성분들이 가득~~

여자들은 좋겠다아~~~~~~~~~~~~~~~~~~

 

감사합니다 ^^ 

 

예뻐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