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네비에 주소찍고 가시면 됨 ㅋ
고고씽
어제 다녀왓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
옹심이는 완전 100% 감자로 만듬.





넓은 주차장 있어용 ㅋㅋ
주차하기 쉬움 ㅋㅋ




허름해 보이지만 안에들어가면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저희는 방으로 고고!!
9명이 갔거든요 ㅋㅋ




메뉴판 ㅋㅋ
현수막으로 해서 더
푸근하다고나 할까 ㅋ





엄청 많이 먹었네요 ㅋㅋ




고추와 칼국수 안에 넣어먹을 장 ㅋㅋ
전 짠거 피해서 장은 넣지않음 ㅋ
그리고 고추는 청량고추가 아니여서
안매웠어요 ㅋ




배추김치와 함께 먹기 ㅋ
깍두기도 있음 ㅋ
깍두기에 삼성당을 많이 넣었는지
엄청 달달해요
고춧가루도 많지 않아 맵지도 않고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ㅋㅋ

김치 제 입맛은 아니었지만 국수랑
같이 먹어야함 ㅋㅋ




이건 손님들이 낙서하고 가셨어요 ㅋ
우린 펜이 없어서 ㅋㅋ





만두 ㅋ김치만두와 고기만두 시켰어요 ㅋㅋ
전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음 ㅋ

2접시 시켰는데 맛있어서
②접시 또 시켜서 먹음ㅋㅋㅋ



고기만두는 흐릿하게ㅜ나옴 ㅠㅠ


드뎌 옹심이칼국수 나옴 ㅋ
100%감자로 만든 옹심이 ㅋ
먹어봤습니다
엄청 쫀득함 ㅋ
맛있었음 ㅋㅋ

국수도 엄청 맛있음 ㅠㅠ
메밀가루로 만들어서 쫀득하면서
고소함도 느낄수 있음 ㅠㅠ
맛있엉 ㅠㅠ맛있엉 ㅠㅠ



주문전에 옹심이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많이넣어줘요 ㅋ
꼭 많이 달라고 해야함 ㅋ



막걸리 ㅋㅋㅋ 불로동 아시는가요??
팔공산 가기전 동네인데요
대구공항 지나면 나오는 바로 그마을
옹심이칼국수 먹기전부터
어르신들께서 ㅋㅋㅋㅋ

먹으면서도 또 한잔씩 ㅋㅋ



탤런트 안재모씨가 ㅋㅋ
오래광고하시네요 ㅋ
제가 안지만해도 몇년이 지났는듯 ㅋ

불로동 막걸리는 지역 토속막걸리라고
남편이 말해주네요 ㅋㅋ

정보감사 ㅋㅋ

오늘도 배 터지게 잘~~~~먹고 왔습니당 ㅋㅋ

계산은 아버님께서 ㅋㅋㅋ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