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일상. 맛. 정보. 뷰티 소소한 것들 함께 나누고 싶어요~ 부족하지만 나누어요~^^
카멜레온스토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샘플이라 크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양이
엄청 많아요 ㅋ
오일은 묽어요!!
제가 쓰고 있는 미쟝센헤어오일보다 더 묽습니다!!
두개의 차이점으로 말하자면
일댠 묽기가 차이가 나네요
그리고 바른 후가 중요하겠죠??
제가 보기에는 솔직히 로레알보다는
미쟝센이 결이 더 좋아지는 듯 해요

이유는!!
미쟝센은 오일의 촉감이라고 해야하나??
끈적임이 많아요
오일위 함량이 많으면 그런강??
잘 모르겠네요 ㅋ
로레알은 미쟝센보다는 묽어서
끈적임은 없어요!!
구리고 뻘리 흡수가 된다는점!!
구리고 향기가 좋아요 ㅋ
로레알 바르면 향기가 좋아서 기분이 좋아짐 !!
또 바르고 싶어짐 ㅋ


 

 

 

 



자 이건 로레알 바르기 전 머릿결이에용 ㅋ 어때요??머리감고 찍었는대도 푸석함 보이죠 ㅠㅠ 덜덜!!!



짜잔 이건 바르고 난 후 ㅋㅋ
표시나죠 ㅋ
촉촉해짐 ㅋㅋ
묽어서 바로 흡수되는 것 같아요 ㅋ


미쟝센은 노란빛이 돌지만
로레알은 무색!!!!
색소를 섞지 않았는 것 같아서 좋음 ㅋ

위에 사진은 로레알 바르고 난 뒤 손바닥이에용
위에 손바닥처럼 가득 부었는데
바르고 나면 싹 없어짐 ㅋ
좋으당 ㅋㅋ
미쟝센 비교샷은 없네요 ㅠ
하와이 가서 다쓰고 버리고 와서 ㅠ
찍지못해 아쉽 ㅠㅠ

총평은!!!!
제가 지금 머릿결이ㅜ너무 상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미쟝센 오일이 더 좋은듯 해요 ㅠ
한참 머리염색하고
파마하고 했을때
로레알을 발라서 그런지
미쟝센 발랐을 때가 더 좋아보인건 당연지사 ㅋㅋ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 ㅋㅋ

지금까지 로레알과 미쟝센 차이점으로
후기 써 보았답니당~~~^^♥
파우더룸 감사해용~~^^♥♥